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진정성, 본질의 탐구로 만들어낸 진심 어린 커뮤니케이션은 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출발입니다.
마크비는 CREATIVE COMMUNICATION GROUP으로 가치를 만들어가는 3가지 원칙을 제시합니다.
본질을 통해 핵심을 통찰할 수 있다.
상상하는 만큼 실현할 수 있다.
간결한 것이 더 아름답다.
전략 도출에서 문화를 만들기까지 대상이 공감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을 총체적으로 고민합니다.
2003년 창업 이후 1000건 이상의 성공 프로젝트로 기업 및 기관 등 수많은 클라이언트에 인정받고 있습니다.
24년간 수 많은 프로젝트를 경험하면서 프로젝트 본질에 기반한 전략적 솔루션을 고민해왔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대상이 있고 그 대상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핵심은 자기다움을 찾는 것입니다. 브랜드 관점에서 프로젝트 본질을 찾는 것이 출발이 되어야 합니다.
본질을 찾는 과정에서 반드시 수반되어야 하는 것은 빼고 덜어내는 과정입니다.
Digital Transformation이라는 커다란 패러다임의 변화 속에서 사람과 사람을 진정성으로 연결하는 것이 건강한 커뮤니케이션이자 모든 프로젝트의 본질입니다.
마크비의 Creative Communication으로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해법을 제시하겠습니다. 또한, 마크비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바른 크리에이티브를 창출하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겠습니다.
마크비 CEO 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