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ENTICITY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진정성, 본질의 탐구로 만들어낸 진심 어린 커뮤니케이션은 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출발입니다.

Value Creating

마크비는 CREATIVE COMMUNICATION GROUP으로 가치를 만들어가는 3가지 원칙을 제시합니다.

INSIGHT

본질을 통해 핵심을 통찰할 수 있다.

IMAGINE

상상하는 만큼 실현할 수 있다.

LESSIS MORE

간결한 것이 더 아름답다.

What We Do

전략 도출에서 문화를 만들기까지 대상이 공감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을 총체적으로 고민합니다.

Marketing Consulting

통합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마케팅 해법을 만들어 갑니다.

Brand Experience

브랜드의 진정성을 토대로고객과 만나는 순간을 설계합니다.

Creative Contents

미디어 특성에 맞는크리에이티브를 제안합니다.

Our History

2003년 창업 이후 1000건 이상의 성공 프로젝트로 기업 및 기관 등 수많은 클라이언트에 인정받고 있습니다.

2021

펀띵(FUNTHING)
보건복지부
국가보훈처
환경부
우리금융그룹
MBCPLUS
아프리카TV

통합 패션플랫폼 개발·운영
의료기관평가인증원 환자안전 소통플랫폼 개발·운영
제대군인 주간 기획 및 하이브리드 기념식 연출
환경의 날 기획 및 하이브리드 기념식 연출
창립기념식 & 비전선포식, 경영전략회의 기획·연출
연간 협력사 체결
연간 협력사 체결
2020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국가보훈처
우리금융그룹
삼성전자  
문화체육관광부

의료기관평가인증원  홍보사업 컨설팅
세상모든가족 온라인캠페인 기획·진행
독립전쟁 청산리전투 100주년 기념식 기획·연출
창립기념식 & 경영전략회의 기획·연출
B2B Star Partners' Day 기획·연출
KOREA MICE EXPO 2020 공식행사 연출
2019

KEPCO
기아자동차
한국HMR협회
KOICA
삼성전자
MBC 나눔

BIXPO 개/폐막식 기획·연출
KMI Dealer Conference 연출
HMR 박람회 및 포럼 기획·운영
평화 & SDG 세계시민 캠페인 기획·운영
B2B Star Partners' Day 기획·연출
연간 협력사 체결
2018

중소기업확인등록
현대자동차

중소벤처기업부
제네시스 G80 멤버십 서비스 확장 개발·운영
2017

벤처기업확인 등록
직접생산확인 등록

기술보증기금
중소기업중앙회
2016

상호변경등록
현대자동차

마크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제네시스 G80 멤버십 서비스 개발·운영
2012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이노션

블루맴버십 통합운영사 선정
레드멤버십 통합운영사 선정
연간대행사 선정
2011

BGF
포스코엔지니어링

감사패 수상
감사패 수상
2010

폼커뮤니케이션즈로 상호변경
자본금 200백만원으로 증자

2003

폼커뮤니케이션 설립

CEO MESSAGE

24년간 수 많은 프로젝트를 경험하면서 프로젝트 본질에 기반한 전략적 솔루션을 고민해왔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대상이 있고 그 대상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핵심은 자기다움을 찾는 것입니다. 브랜드 관점에서 프로젝트 본질을 찾는 것이 출발이 되어야 합니다.

본질을 찾는 과정에서 반드시 수반되어야 하는 것은 빼고 덜어내는 과정입니다.

Digital Transformation이라는 커다란 패러다임의 변화 속에서 사람과 사람을 진정성으로 연결하는 것이 건강한 커뮤니케이션이자 모든 프로젝트의 본질입니다.

마크비의 Creative Communication으로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해법을 제시하겠습니다. 또한, 마크비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바른 크리에이티브를 창출하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겠습니다.

마크비 CEO 최진